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은 학교에 활동하는 봉사자로서, 남녀와 연령에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.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1. 위촉 내용 가. 위촉 인원: 2명 나. 활동 조건 1) 봉사활동 (실)비 지원: 1일 20,000원 2) 활동 시간: 1일 4시간 이하, 주 20시간 이하(활동 시간은 학교장과 협의하여 조정)
2. 선발 일정 가. 접수 기간: 24. 7. 31. ~ 8. 16. 16:00까지(공휴일, 토·일요일 제외) 나. 접수 장소: 봉림초등학교 교무실 다. 접수 방법: 방문 접수 라. 심사 대상자 발표 일시: 24. 8. 19. 14:00 (별도 공지 없이 개별 통지) 마. 면접 일시: 24. 8. 23. 11:00 ~ 바. 최종위촉자 발표: 최종 위촉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하고 위촉 이후 학교홈페이지에 공개
3. 제출 서류 가. 접수 시 1)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 지원서 1부(사진 부착) 2) 각종 자격증·경력증명서 1부(해당자에 한함)
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|